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ALLRIN 에서 안내드리는 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주문취소 및 교환/반품 안내
NAME ALLRIN (ip:)
  • DATE 2017-05-12 23:16:02
  • LIKE Like!
  • VIEW 367
RATE 0점


교환/반품 안내


  접수안내

-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3일 이내에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(02-6215-0701)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
- 택배접수는 반드시 CJ대한통운(1588-1255) 또는 CJ대한통운 홈페이지로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접수 해주셔야하며,

   (배송정보 오류, 오배송의 경우가 있어 올린에서는 따로 반품접수를 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.)


   타 택배 또는 편의점택배 등을 이용하실 경우,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  따로 문의없이 타택배로 보내신 경우에는 별도의 연락없이 택배추가금 차감 후 환불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  ※올린과 계약된 CJ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타 택배로 발송된 상품이 분실 될 경우 올린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- 택, 포장 등을 제거하지 않은 받으셨을 때와 같은 상태의 반품하실 상품과 함께

   동봉해드린 '교환/반품 신청서' 종이에 내용 작성 후 7일 이내에 올린으로 해당 제품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  ※7일이 경과한 경우 어떠한 경우라도 교환/반품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(소비자 청약철회 기간: 단순변심의 경우 7일 이내)

   (전자상거래법 제17조에 의거하여 수령하신 날로부터 주말, 공휴일 포함 7일 이내에 보내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)



※반품 주소지

- 도로명주소: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62길 28 (역삼동) 항산빌딩 2층 올린
- 지번주소: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39-3 항산빌딩 2층 올린






택배비용


- 반품시(환불):  단독 상품 구매 후 환불 시 5,000원 동봉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환불 시 처음 결제해주신 택배비 포함하여 환불처리 됩니다.)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여러개의 상품 구매 후 환불 시 반품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의 구매 금액이 5만원 미만시 5,000원 동봉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여러개의 상품 구매후 환불 시 반품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의 구매 금액이 5만원 이상시 3,000원 동봉


- 반품배송비는 정책상 차감 후 처리가 불가하며, 택배에 현금 동봉 시 분실 우려가 있어(이 경우 올린, 대한통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   꼭 아래 계좌, 고객님 성함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 입금 후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
       1. 국민은행 367201-04-104660 / 예금주: 김근호(피앤지어패럴)

       2. 우리은행 1005-102-969836 / 예금주: 김근호(피앤지어패럴)

       3. 하나은행 122-910333-22907 / 예금주: 김근호(피앤지어패럴)






처리안내


-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송해주신 상품이 저희쪽으로 입고확인 된 후에 교환/반품(환불) 처리가 진행됩니다.


- 상품의 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동일상품 교환/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올린 측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
   (교환의 경우 동일상품, 동일사이즈로만 무료 교환을 해드리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)

   제품 불량/오배송이더라도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에는 배송비 3,000원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



환불안내


- 교환/환불시에는 반송하신 상품이 올린으로 입고되어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  환불시 입고 확인 후 1-3일 이내에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처리 될 예정이며,

   주문자명, 연락처, 거래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 정보가 없을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-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

   부분취소는 불가능하며, 결제하신 해당 월에 한하여 전체취소가 가능합니다.

   ※결제대행사 정책상 익월에는 결제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   ex) 5월에 주문하신 경우 5월1일~5월31일 까지만 전체취소가 가능합니다.

 

- 휴대폰 부분취소 및 익월 결제취소를 해야만 하는 경우

   결제대행사 휴대폰 결제 수수료 3.7% + 부가세 10% 제외 후 올린에서 무통장 입금으로 환불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- 네이버페이 구매확정 후 취소처리

   네이버페이 구매확정 후 취소처리는 반품택배비 차감 후 환불이 불가하여

   반드시 반품택배비 선입금 후 환불처리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

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

- 전화 및 Q&A 게시판 문의 없이 물품을 반송처리 하신 경우(따로 연락없이 다시 고객님께 반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
-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(소비자 청약철회 기간: 단순변심의 경우 7일 이내)

   ※택배사 반품접수 날짜 확인 후 배송사로 인하여 지연되는 경우는 제외


- 상품에 부탁된 택 제거시 제품 훼손으로 간주되어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.

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 훼손&파손 된 경우,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
   (향수냄새, 화장품냄새, 담배냄새, 음식물, 섬유린스, 바디로션, 탈취제, 얼룩, 착용흔적 등)


- 세탁, 수선, 수리, 착용한 제품의 경우


- 교환/반품 불가로 표기된 상품을 구매한 경우(화이트 색상의 의류상품, 언더웨어, 주문제작상품, 악세서리, 세일상품 등)


- 소비자의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상품의 취소, 사이즈 변경, 컬러변경

   등이 불가하며 교환/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.



※불량의 경우라도 택이 제거되었거나 상품을 착용 및 수선, 세탁을 한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/반품 불가합니다.

   (착용 전 미리 불량 유무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)






주문 취소 관련


결제 완료된 배송 전 상품건에 한해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하시며,

사이트 Q&A 게시판 및 고개센터(02-6215-0701)로 연락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당일 취소는 오후 3시 안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하며,

그 이후 접수건에 한해서는 당일출고 되셨어도 반품으로 접수해주셔야합니다.

반품 시 청구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.


- 카드 취소의 경우

   공휴일 도는 주말 제외 평일 접수 건에 한해 당일 날 취소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,

   저희 쪽에서 바로 승인 취소해드린다 하더라도 PG사를 통해 처리가 되고 있어

   약 5-7일 이내의 처리기간이 소요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- 무통장 환불의 경우

   당일 오후 - 익일 오후 중 입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
- 휴대폰 소액결제 취소의 경우

   취소는 결제한 당월 1월~31일 까지만 가능한 시스템이며,

   결제 취소 시일이 지나 달이 이월되신 경우에는 이동통신사 수수료 4%를 제외하여 현금으로 입금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※ 배송 전 주문취소가 불가능한 경우

1:1 오더 주문제작 되는 상품의 경우 주문 후 바로 발주 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

배송 전이여도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주문 전 꼭 내용 체크하셔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






FILE 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확인 취소